대표기도문

여름행사를 앞둔 교사헌신예배 기도문

Mind Hunter 2013. 7. 17. 19:17
반응형

 2008년7월13일 주일 저녁 교사 헌신예배 기도문입니다.

 참 좋으신 우리 하나님 아버지, 귀한 주일 저녁 시간 교사 헌신 예배로 우리 호산나 교회 모든 교사들과 성도들이 함께 하나님 앞에 영광 돌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지만, 하나님께 기도하며 찬양하며 예배함으로 더운 열기를 잊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의 은혜만 느끼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아버지 부족한 자들이지만, 많은 믿는 자 가운데 저희들을 귀한 교사로 세워주시고 하나님의 가장 훌륭한 창조물인 어린 생명들을 맡겨주시며 이들을 말씀으로 양육하도록 지혜 주시고 열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부족하여 우리 자신의 힘과 지혜 만으로는 맡겨 주신 귀한 생명들을 온전히 주의 말씀으로 가르치기 어렵습니다. 우리 하나님, 날마다 교사들의 삶을 인도하여 주시고 귀한 말씀으로 먹일 수 있도록 교사들이 먼저 하나님과 하나님 말씀 앞에 무릎 꿇고 기도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올 여름에도 귀한 어린 생명들과 청소년들을 위하여 천국 잔치를 준비하며 베풀기를 소원합니다. 올해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우리 가정이란 주제로 천국 잔치를 베풀기를 원합니다. 신앙의 절개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지키신 우리 선조들의 믿음 덕분에 보다 더 훌륭하며 부유한 환경 속에서 살고 있지만, 이 시대의 가정들은 가정 마다 여러 가지 상처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장 시기 적절한 하나님의 때에 가정을 주제로 말씀을 가르치고 배울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님께서 축복하여 주신 첫 공동체인 가정을 성경적 기초 위에서, 가정의 아픔들을 끌어안고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사랑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무너져가던 가정들이 우리 주안에서 회복되고 다시금 세워지는 놀라운 역사가 나타나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무더운 여름, 어린 생명들과 청소년들을 위해 헌신하시는 교역자들과 교사들이 흘리는 땀이 결코 헛되지 않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믿음의 어린이들, 청소년들도 부모님의 극진한 사랑으로 인하여 이 땅에 태어나게 된, 사랑 받기 위하여 태어난 귀한 존재들임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천국 잔치로 삼아 주시 옵소서. 

 아버지 우리 호산나 교회학교를 축복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유치부, 유초등부는 6주간의 연속적인 제자 훈련 및 친구 초청 잔치를 통해서 2배수, 3배수의 출석 인원이 증가하는 기적을 경험하게 하시고, 어린이들의 믿음이 날마다 성장함을 우리 눈으로 직접 보게하셔서 하나님의 확실히 살아계심을 믿어 의심치 않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중고등부는 학교에서의 입시 경쟁으로 인해 피곤하고 무능력하게 보일 청소년기에 속한 학생들이지만, 열심을 다해 찬양하며 다가올 여름 수련회를 놀라우신 하나님의 은혜로 체험하기 위하여 중고등부 교사, 학생 전원이 참석하는 연속 기도를 준비하게 하시고 믿음으로 도전케 하심을 감사합니다. 여름성경학교, 여름신앙수련회를 통해서 준비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놀라울 정도로 체험하는 천국 잔치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특별히 보내 주신 세계로 교회 김형찬 목사님을 이 시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선포되는 말씀을 통해서도 이 시간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이 은혜 받게 하시며 귀한 제단을 섬기실 때도 피곤함을 모르는 놀라운 체력을 주시옵고 섬기시는 교회가 세워진 지역 뿐 아니라 나아가 땅 끝까지 귀한 교회의 사명을 다하는 제단으로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감사하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