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연합 신앙수련회 개회 기도문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귀한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황해노회 인천 지역의 청소년들이 중고등부 연합 수련회로 모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좋은 날씨를 주시고 하나님께서 인도하신 좋은 장소에서 우리 믿음을 훈련하고 말씀에 푹 빠질 수 있는 우리 일생에 가장 중요한 믿음의 기회를 한 번 더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3일간의 수련회 일정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자리에 고개숙인 모든 청소년들은 물론이요 이들을 사랑으로, 말씀으로 지도하시는 각 교회의 교역자님들, 선생님들까지 무한한 은혜의 시간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올해는 특별히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우리 가정"이라는 주제를 갖고 공부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에 허락하신 우리 부모님, 형제, 자매들은 하나님 나라에서의 삶을 미리 이 땅에서 체험하도록 함께 살아가게하신 분들임을 깨닫고 순종하며 우애하며 사는 것 또한 하나님의 명령임을 알게 하시옵소서. 혹 우리 가운데 우리 육신의 아버지, 어머니가 없는 청소년들이 있다면, 우리 주님께서 친히 그들의 아버지, 어머니가 되어 주셔서 이들을 위로하여 주시며,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더 특별한 사랑을 이들에게 베풀어 주시기를 원하옵나이다. 인생의 중요한 선택의 순간에 놓일 때 마다 이들에게 사랑의 음성으로 지혜의 음성으로 하나님께서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모인 6교회를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비록 모인 자들이 섬기는 교회는 다르지만, 아버지라고 고백할 수 있는 한 하나님을 섬기는 형제, 자매들입니다. 3일간의 수련회 기간 동안 한 하나님의 아들, 딸로서 섬기는 교회를 초월하여 믿음으로 하나되게 하시고 모두 은혜 받을 수 있도록 감격의 시간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주 강사
매 시간마다 찬양을 인도하실 디아코노스 찬양단에게도 힘을 주시고 우리 청소년들이 하나님 찬양하는 위대한 일에 심취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마니산 등반 대회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한 사람도 털끝 하나 다치는 일 없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고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3일간의 모든 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주장하여 주시고 사탄, 마귀 틈타지 않도록 주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감사하옵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