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이민을 떠나는 후배 가족을 위한 기도문대표기도문 2022. 8. 18. 13:51반응형
사람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낯선 땅을 향하여 떠나게 되는 우리 가족을 지켜주시옵소서. 함께 동행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대한민국 이 땅에서 하나님의 보살핌 아래 형통한 삶을 살아왔지만, 새로운 도전과 딸을 위한 희생을 각오하고 낯선 땅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어떤 두려운 일들이 어떤 당혹스러운 일들이 저와 우리 가족 앞에 펼쳐질지 모르지만 아브라함이 갈 바를 알지 못하고 그저 믿음으로 순종하여 나갔듯이
주님 손만 붙잡고 나아가기를 원하오니 우리 가족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지켜주시옵소서.
출발과 도착까지 모든 여정 가운데 주님이 같이하여 주시고 언어와 문화와 환경과 상황이 낯선 곳에서도 여전히 우리 가족을 도우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발견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다행히 일할 수 있는, 옛 동료들과 같이 근무할 수 있는 직장을 갖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어린 딸을 양육하고 우리 가정이 일용할 양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귀한 직장을 얻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업무에도 최선을 다하며 성실하게 일할 수 있도록 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남편도 함께 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찾게 도와주시옵소서.
저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대한민국에서는 소홀했던 신앙을 낯선 땅에서는 주님만 붙잡을 수밖에 없는 환경에 놓이게 하셨기 때문이라도 주님과 늘 함께하는 믿음을 갖게 도와주시옵소서.
한인교회 출석을 통해 낯선 땅에서도 여전히 일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나의 믿음 상태와는 관계없이 여전히 나를 아끼시고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나를 기다리셨던 주님을 깨닫게 도와주시옵소서.
고향 땅에 남아계실 할머니, 어머니 그리고 시부모님들까지 비록 우리 가족은 같은 땅에 없지만 하나님이 대신하여 연로하신 이분들을 지켜주시옵소서.
그리움에 사무치더라도 비록 바로 마주 볼 수 없더라도, 성령의 교통함이 일어나게 하셔서 늘 기도하게 도와주시옵소서.
새롭고 두려운 길을 나아갈 때 용감함을 허락하시고 어려운 상황을 믿음으로 인내하고 이겨내게 하시고 늘 승리하게 도와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우리 가족 모두 미국 땅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하심을 감사합니다. 미국 땅에서도 성공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주님만 의지합니다. 제 인생 가운데 우리 가족의 인생 가운데 늘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반응형'대표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 (2023. 03. 26) (4) 2023.03.29 2022. 8. 28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 (4) 2022.08.29 코로나19 감염 환우를 위한 기도문 (4) 2022.03.22 12월 성탄절을 앞둔 청년부 예배 청년 대표 기도문 (0) 2020.01.11 2020년을 맞이하는 송구영신 예배 공동 기도문 (0) 2020.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