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기도문2018.11.29 13:16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 

2018년 11월 25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한 주 전에 미리 다음 주일 기도 순서를 교회 소식을 통해 광고를 하는데 순서 맡으신 분이 바쁘시다고 하여 순서를 바꾸었습니다.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우리를 만드신 아버지 하나님, 은혜와 평강을 허락하셔서 이 땅 가운데 살아있게하시고 주님 앞에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 

2018 년도 한해도 주님의 은혜 없이는 우리가 살아갈 수 없음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만이 우리 삶의 소망이시며 우리가 붙들어야 할 분임을 알게하시옵소서. 

교회의 각 기관을 축복 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특히 주일학교 어린생명들 하나하나를 주님께서 보살펴주셔서 다음 세대가 온전히 주님의 예배자로 세워지게 인도하여 주시고 자자손손 주님을 예배하며 복음을 증거하며 다음세대를 준비하여 주님 다시오실 그 날까지 변함없이 충성하는 이 교회가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연초에 작심하여 기도하며 준비해 왔던 소망의 결실들을 거둘 때가 되었습니다. 각자의 믿음의 분량대로 응답받게 도와주시며 주님이 이 땅에 성육신하셔서 오신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으므로 주님을 기대하면서 기도하며 기다리는 연말의 시간이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오늘 말씀 가운데에도 능력을 부어주시고 깨달음이 있게하옵시고 이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Image source: kimyoubi.com

 

 

Posted by 통찰력있는 민족의 십일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