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중주차 문제로 오지랖 넓게 이웃과 다투다일상다반사 2014. 8. 24. 16:13반응형
요즘 주차난이 점점 심각해집니다. 신축 아파트라고 예외는 아닙니다. 오늘 아침 저도 이웃과 주차 문제로 약간 다투었습니다. 휴일 아침 그리 이른 시간도 아닌 아침 9:30 경 교회를 가려고 집을 나왔습니다. 제 차 앞에 승용차 한대가 이중주차를 하고 있었습니다. 준중형차라서 내 힘으로 밀고 나가려고 했는데 기어가 P 위치에 있었습니다. 다행히 전화번호가 남겨져있어 전화를 하고 차를 이동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차주분도 이중주차한 건 알고 계셨고 기어가 N 에 있지 않은지 묻기에 P 에 있다고 대답하였습니다. 죄송하다면서 급히 내려오겠다고 합니다.
여기까지는 좋았습니다. 차주가 내려올 때 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다른 승용차 한대가 주차할 공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중주차를 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이 차가 재수 없었던 것이죠, 저는 오지랖 넓게도 주차 공간이 비어있는데 왜 이중주차를 하시냐? 주차선 안에 주차를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당신이 무슨 상관이냐는 식으로 얘기하기에 제 언성도 높아졌습니다. 여기 차를 주차하시면 다른 차 한대가 주차를 할 수 없고 저처럼 이중 주차 차량 때문에 차를 빼달라고 하는 번거로운 일이 생긴다고 얘기했습니다. 금방 나갈 거라면서 그냥 이중주차를 하겠다고 합니다. 자기는 이중주차하면서 기어를 P에 놓은 실수를 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저는 같이 사는 세상에 다른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차 한대라도 더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 공간에 차를 주차하시라고 옥신각신하다가 저도 포기하고 마음대로 하시라고 해서 왔습니다. 이 분은 오기가 생겼는지 차를 다른 곳에 옮겨서 이중주차를 하신 것 같습니다.
제가 오지랖이 넓은 건지? 주차 공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지 편리하다는 이유로 그 공간을 막고 이중주차를 하려고 하는 차주가 잘못된 건지 내내 속이 상했습니다. 주차할 공간이 없다면 어쩔 수 없이 이중주차를 해야겠지만, 엄연히 자리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편하다는 이유 때문에 이중주차를 하면 곤란하죠.
우리 Blogger분들은 남을 생각하며 살아가는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중주차 차량때문에 주차공간 두 곳 사용 못해.
이중주차 차량때문에 5곳에 주차를 못하고 있다.
반응형'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기념주화'를 손에 넣다 (1) 2014.10.13 Reference Feedback (레퍼런스 피드백) 이란? (2) 2014.09.02 예천 곤충 생태 체험관, 영주 무섬 마을과 외나무 다리 (1) 2014.08.09 아내 없는 토요일, 아이들과 먹거리 걱정 해결하다. (0) 2014.07.26 Conrad Seoul Wedding 코스 요리 (5) 2014.06.09